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기분이 안좋네요.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0-11-03

조회 287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그재그를 통해서 10.01일날 주문했고, 10.10일날 상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부츠 등쪽에 스크래치가 있었고 계속 안신고 있다가 10.27일날 지그재그에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신발은 한번도 신지않고 신발장에 뒀습니다.교환 반품을 받을 생각은 없었습니다 솔직히. 그냥 아쉬웠습니다. 스크래치난 상품을 받아서. 그래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사진도 다 첨부했구요. 근데 11.02일날 답변을 받았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교환해드리겠다고. 홈페이지도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된날로부터 30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명시가 되어있어서 바로 다음날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문의를 했는데 . 왜 이제하셨냐.. 구매확정은 왜 하셨냐.. 너무 오래되서 안된다.. 이해합니다. 오래된거. 안되면 안된다고 명확히 말씀해주셨으면 좋겠는데 제가 늦게 말한것을 탓하고 왜 그랬냐는 식의 말이었습니다. 그냥 스크래치 난거 신어야지 여기서 앞으로는 주문안하면 되지 라는 생각으로 반품받을 생각도 안하고 있엇는데 교환해주신다기에 전화한건데 오히려 제가 잘못 한 사람이 된거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제가 신발을 신고 스크래치 내놓고 이제와서 교환해달라는 사람같이 느껴지기도 했고, 내가 잘못한건가 라는 기분들고 왜 교환해준다고 해놓고 저를 잘못한 사람처럼 기분을 느끼게 해주신건지.. 참.. 기분이 안좋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톡톡
카카오상담톡
하단고정_top
하단고정_down